비티비 고객센터 바로가기
비티비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티비(BTV)는 SK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를 하는 인터넷 프로토콜 텔레비전 즉 아이피 티비를 뜻합니다. 아이피 티비에 항상 따라오는 것이 바로 인터넷입니다.
아이피 티비와 인터넷 이 두 가지 서비스는 떼려야 뗄수 없는 관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비티비에서는 여러 티비 프로그램을 VOD로 결제를 해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좋은 서비스라도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예를 들어 리모컨이 고장나서 작동이 되지 않는 다던가, 인터넷 장애가 발생하여 비티비 시청을 못하게 되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BTV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티비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문의를 접수받습니다. 가장 연락을 많이 하는 경우는 개통과 취소 그리고 이사로 인한 서비스 이전 등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스스로 해결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접수하여야 합니다.
BTV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06번입니다. 개인의 경우에는 106으로 전화를 하면 되지만 기업의 경우에는 1600-0108으로 연락을 하면 BTV 고객센터로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가 불편하신 분들은 온라인 비티비 고객센터를 통해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비티비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문의가 가능합니다.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 개인 비티비/인터넷/전화 상담전화 : 106번
- 개인 비티비 케이블/케이블 인터넷 상담전화 : 1877-7000번
- 기업 고객센터 : 1600-0108번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1:1 고객문의가 있습니다. 여기로 상담을 하는 경우에는 글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꼭 회원가입을 할필요 없이 비회원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 인증을 해야하기 때문에 차라리 가입을 하고 문의를 하는 편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상담접수는 365일 24시간 상담신청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은 24시간 이내 답변, 금요일 오후~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은 업무개시일 이후 24시간 이내 답변드립니다. 단, 요금청구기간이나 질문이 집중되는 기간에는 답변이 조금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 비티비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티비를 이용하시다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빠르게 비티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거나 비티비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