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가용을 운전하다 보면 어쩔수 없이 불법주차를 하게 됩니다. 대부분 한 번 이상의 경험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사전에 예방하는 차원에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받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먼저 인터넷 주차단속 알림서비스에 접속하시거나 또는 모바일에서는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은 인터넷이나 모바일이나 동일합니다. 필자는 어플로 신청하였습니다.

서비스 신청 순서

  1. 정보입력
  2. 인증
  3. 신청확인
  4. 가입완료

1. 앱을 통해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전국가입 도우미를 깔아주세요. 그리고 앱을 실행하여 지역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

 

2. 지역선택 화면이 나오면 본인이 거주중인 지역과 자주 다니신다고 생각되는 지역을 선택하여 주차단속 알림서비스를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추후에 필요 없을 시에는 수정도 되며 탈퇴도 가능합니다.

 

3. 차량번호, 성명, 핸드폰번호, 자동방지번호를 입력하시면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옵니다. 그 후 순서대로 클릭 몇 번 해주시면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에 가입을 하게 되면 이렇게 문자가 날라옵니다. “주차금지구역에 주차되었습니다. 즉시 이동바랍니다.” 생각보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가입은 어렵지 않습니다. 미리 가입을 해두면 몸도 마음도 편해질 듯 합니다.

 

이상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정차위반 과태료가 최대 13만원이라고 합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는 무료이니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중구, 어린이보행 '세이프존' 42곳 운영..주정차 단속 강화

(서울=뉴스1) 허고운 기자 = 서울 중구는 안전한 통학로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 보행 세이프존' 42개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관내에 운영되는 세이프존은 어린이보호구역 36개소와 어린이공

news.v.daum.net

 

김천시 주정차위반 가장 많은곳은 KTX역사

[서울경제] 경북 김천시에서 지난 10월 한 달간 고정형CCTV를 통해 1,811건이 단속이 됐다고 11일 밝혔다. 주정차 위반 단속이 가장 많이 적발된곳은 KTX김천구미역사_버스통행로 288건으로 가장 많았

news.v.daum.net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