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카타르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과 시리아 경기가 10월 7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3차전 홈경기를 치릅니다.
지난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을 H조 1위(5승1무)로 통과해 최종예선에 오른 한국은 이란, 아랍에미리트(UAE),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과 함께 A조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은 1승1무(승점 4)로 이란(승점 6)에 이어 조 2위입니다.
- 2022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2차전
- 대한민국 시리아 경기
- 10월 7일 20시 안산와스타디움
- tvN, 쿠팡플레이 생중계 방송
한국과 시리아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오는 10월 7일 오후 8시 실시간 중계할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시리아전과 다가오는 10월 12일 4차전 이란전을 포함해 월드컵 최종예선이 이어지는 내년 3월까지 모든 경기를 생중계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많은 국내 축구팬 사이에서 벤투호의 시리아전에 특히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벤투호가 시리아와의 3차전 홈경기를 마친 후 이달 12일 아시아 축구 강호 이란을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를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중동 5개국 팀과 같은 조에 속해 있으며, 총 6개 팀 중에 조 2위 안에 들어야 월드컵 본선에 직행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현재 1승1무로 2승의 성적으로 최종예선 A조에서 이란에 이어 2위를 기록 중이기 때문에 시리아는 반드시 잡고 가야할 상대입니다.
시리아전에 임하는 축구대표팀의 각오도 남다릅니다. 이번 경기에는 손흥민(토트넘), 황의조(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등 해외파 선수들이 총동원돼 베스트 스쿼드로 나서 필승을 다질 예정입니다. ‘시리아전을 반드시 잡겠다’는 각오로 그간 다져온 기량을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쿠팡플레이는 시리아전뿐만 아니라 월드컵 최종예선이 이어지는 내년 3월까지 모든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할 계획입니다.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즐길 수 있어 큰 TV 화면으로 경기를 즐기며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최근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과 시리아의 2022카타드 월드컵 아시아 최종에선 2차전 경기는 tvN과 쿠팡플레이에서 10월 7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중계방송 예정입니다.
한국은 2022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조 추첨에서 이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과 A조에 묶였습니다. 조별 6개 팀은 홈 앤드 어웨이 방식의 풀리그를 치르고, 각 조 2위까지 월드컵 본선에 직행합니다. 그리고 남은 한 장의 티켓은 각 조 3위 팀끼리는 플레이오프를 치른 뒤 대륙별 플레이오프를 통해 본선 진출팀을 결정합니다.
이상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직행을 위해 시리아전을 꼭 이겨서 승점 3점 확보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는 지상파 3사에서 방송하는 것이 아니므로 한국과 시리아 축구 생중계는 tvN 또는 쿠팡플레이로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