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기 생중계 토트넘 레스터

2021. 12. 16.
반응형

손흥민 경기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는 12월 16일 한국시간 오전 4시 30분 레스터시티에 위치한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레스터시티와 2021-2022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를 치릅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토트넘은 지난 주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면서 2경기를 치르지 못했습니다. 손흥민을 비롯해 루카스 모우라,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밀 피에르 호이비에르 등 1군에서 확진자가 많았습니다. 이에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 렌과 경기를 치르지 못했고 이어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튼호브알비온전도 연기를 요청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레스터시티와 17라운드는 정상적으로 소화할 예정입니다. 영국 BBC 방송에 따르면 토트넘과 레스터시티가 경기 연기를 요청했지만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이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토트넘 홋스퍼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선수들의 일부 복귀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콘테 감독은 코로나19 회복 후 복귀한 선수가 누군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들이 확진자로 분류한 손흥민의 레스터시티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공식발표는 없지만, 토트넘 1군 대부분 선수들이 확진 판정을 받은 거로 알려져 있고, 정확한 사실은 아니지만 손흥민 역시 확진 판정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지에서는 손흥민을 포함해 주전급 선수들 복귀를 12월 20일 홈경기인 리버풀전으로 점치고 있습니다.

  • 레스터 vs 토트넘
  • 시간 : 12월 17일 금요일 04:30
  • 장소 : King Power Stadium
  • 중계 : 쿠팡플레이, 스포티비나우
 

한편 토트넘과 레스터의 맞대결은 17일 금요일 새벽 4시 30분 스포티비와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됩니다. 스포티비에서 토트넘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전경기를 무료로 티비 시청 가능하며, PC와 모바일에서는 쿠팡플레이에서 와우 회원들은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포티비나우에서 유료회원 가입시 시청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구독 비용이 쿠팡플레이의 최대 강점입니다. 다른 OTT와 달리 쿠팡 유료 서비스인 와우 멤버십에 가입만 하면 쿠팡의 로켓배송과 함께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어 일거양득입니다. PC와 모바일 손흥민 경기 시청은 쿠팡플레이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토트넘 vs 레스터 손흥민 경기 축구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손흥민 경기 무료 생중계는 스포티비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는 것이 가장 편할 걸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0